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스 박본인래 대상 무게감 토로 산다라박·민경 팀 해체 후 눈물의 심경 고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38

    그룹 '반갑지 않은' 피아 민경, 가수 산다라박과 개그맨 박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이 털어놓지 못한 그동안의 고민을 고백했습니다.​ 4개의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는 '나 거친 생각과 불안~고민하지 마라'특집으로 구성되어, 김창옥 교수가 출연, 현대인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조언을 나쁘지 않게 됐다.이날 스튜디오에는 힐링 및 커뮤니케이션 강연계의 BTS라는 김창옥 교수가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며 등장, '비디오스타' MC를 사로잡았다. 비디오 스타 측의 검증 시간을 거치면서 김창옥 교수의 토크 콘서트가 막을 올렸다. 패널로는 많은 고민을 가진 개그맨 송중근, 가수 춘자, 훈영이, 나쁘지는 않아 상구도, 희쁘진 않아 피어 민경 등이 참여했습니다.


    >


    >


    처음 결혼과 부부관계 강연을 하던 김창옥은 "아브지만이 줄 수 있는 모국어라는 것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를 듣던 김 씨는 아들들에게 좋은 말을 물려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물었다.이에 대해 김창옥은 "아부에 모국어 좋은 것을 상속하지 않았다고 해서 정세가 나쁘지 않고 나쁜 것은 아니다. 오히려 진실이 가족의 정세를 인정하면 된다. 엄마가 더 좋은 언어를 양보했으면 좋았을텐데 저런 사정이 있어서 말을 못했어요. 미안하게 소견한다고 하면 된다. 엄마가 너무 미안해하면 안돼. 아버지가 드려야 하는데 못 준다고 해서 미안해하지 마. 아이들은 엄마가 고생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가족 문제를 공론화하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고 김나쁜 영은 아이들의 소견에 눈물을 흘렸다.비위에 거슬리지 않고와 영을 시작으로 훈영이의 무명생활 고충을 털어놓는 등 출연진의 솔직한 고백이 이어졌다. 반갑지 않은 피어 멤버 민경은 과거 그룹 해체 당시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이 20하나 7년 프리스티은에 야심적으로 데뷔했지만, 약 2년 후의 20하나 9년 결미 해체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민경은 팀이 해체됐습니다. 그러다 마음이 맞는 친구와 다시 한번 해볼까 해서 작년 하나하나 월에 데뷔했습니다. 데뷔하는 sound는 승승장구할 수 있었다. 상도 많이 받았다. 근데 팀이 없어지면 모든 게 무너지는 느낌이야. 그때부터 깨어나기가 싫었다. 솔직히 영원의 잠을 소견하곤 했습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민경은 이러다간 진실이 큰일 날 줄 알았다. 아직 경험이 많지 않고 어린 나쁘지 않다고 그런 소견을 한 것 같다. 나란 사람과 보여줘야 할 사람의 모습과의 괴리감이 생겼다. 춤을 추다가도 집에 돌아가니 그런 생각에 잠겼다. 어릴 때부터 자기 모습을 감춰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훈련받았다고 말해 출연진을 안타깝게 했다.산다라박도 저런 민경의 아픔에 크게 공감했습니다. 이미 투유아니원의 해체를 경험한 그룹의 선배이기 때문이다. 산다라박은 해체하고 혼자 게임을 할 때 당신 앞으로 어떻게 할 거냐고 할 때 가장 힘들었다. 그것이 2~3년간 했다. 너무나 바보같은 일이 해체되어 깨달았다. 활동할 때는 "이 팀에서 나쁘지 않다, 알 필요 없다, 나쁘지 않다"라고 소견을 했습니다. 멤버들이 너무 예쁘고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친구여서 내가 부르면 팀에 피해가 갈 것 같았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그러면서 별로 즐기지 못했어요. 그래서 해체했지만 앞으로 뭘 할지 고민도 많았다. 그리고 2~3년간 너무 부정적인 소견을 많이 했어요. 예전에는 연락이 많았던 사람들도 모두 끊겼다. 그렇게 아주 어둡게 살았다. 하지만 어느 순간은 좋았다. 최근에 내 옆에 남은 친구가 진실, 내 사람이라는 걸 알았어. 이렇게 요즘은 행복하다"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분위기를 띄우던 CL 씨가 사라졌다. 그리고 제가 멤버 몫까지 하게 됐어요 겨우 즐기는 내 모습을 보니 아쉬웠다며 속내를 털어놓고 응원을 받았다.


    >


    >


    또 지난번 비디오 스타에 출연할 당시 패닉 장애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고백한 적도 있는 춘자도 내가 활동할 때는 히메돌들이 많이 활동할 때였다. 군부대를 탈출하는 내 앞에서는 애기비 서인영 등 섹시 가수들이 모두 나쁘지는 않다. 저는 그때 퍼포먼스로 유명했어요. 삭발, 걸크러쉬 등으로 유명했다. 그런데 너무 귀여웠다. 이 강을 진심으로 기대했다며 결 스토리를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이어 이미지 변신을 위해 긴 머리 가발까지 썼다. 방송도 정스토리가 많았는데 내 music인지도 모르겠다. music을 하고 싶고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지만 강한 이미지만 기억하고 있다가 마음병에 걸렸다. 그렇게 해서 너무 힘들었다며 현재 대표님과 매니저님 덕분에 극복했습니다라고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다.​ 최근 20첫 9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정상 위에 오른 박찬호 나쁘지 않는 아레에도 마음은 있었다. 그는 대상 수상자도 상념이 있느냐는 질문에 있다. 실감도 나쁘지 않고 대상이라고 하기가 부끄럽다. 대상에 맞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수상 소감에서 착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지만 그 선함의 기준도 잘 모르겠다. 분명히 사람들이 좋아했던 나쁘지 않다고 하는 이미지가 있을 텐데, 프로그램에서 단지 좋은 말을 하고 있으면 박 나쁘지는 않다는 견해가 있을 것 같다"라고 은연중에 밝혔다.무엇보다 박 나쁘지는 않다. 어느 날 대상이라는 큰 상을 작은 사람인 내가 받게 되자 존재에 대한 어지러움을 느꼈다. 자기가 괜찮은 아이를 옥죄고 만다. 나쁘지 않은 건 조심하라 스토리 한마디도 조심하라고 스스로를 검열했다. 자유롭게 해준 것이 나의 매력이었지만 이야기였다. 어떤 순간에 스토리를 하는 것도 상념이 되었다"라고 전해, 웃소리 뒤에 숨겨진 상념을 엿보게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