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비법 : 고졸 대졸 준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3:12


    ​​


    >


    안녕하세요 학습프라덱 민성우 선생님이십니다.요즘 들어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때문에 매우 시끄럽고 그만큼 매우 위험한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감기에 걸려도 걱정이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계속해서 확진자가 항상 아자신으로, 특히 자신의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도 주의해야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가면 반드시 잘 챙기고 손 소독 또 자주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의견이 많습니다.​ 자 1단은 김 1마음에 하실 만한 과정에 대해서 소개를 빨리 하고 말씀 드려야 겠네요!​


    돈 하나 내가 소개하는 분야는 지난해 너무 많은 분들이 준비한 자격증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 바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에 대해서 간단한 소개와 취득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주겟슴니다.최신은 시대가 바뀔수록 고령화시대로 가는데 그만큼 사회복지사가 많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아직 사회복지 쪽으로 진출해 있는 분들이 많지만 사회복지사는 여전히 부족하고 그만큼 더 많은 인력이 필요합니다.​​


    >



    >


    ​ ​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은 노후 대비의 자격증이라도 더 유명한 자격증 중 촙지 않은 아이 프니다니다.사회 복지사는 아동뿐만 아니라 청소년, 노인, 장애자 분야까지 접하도록 어느 정도 나쁘지는 않지만 이것이 있어도 취업적인 부분에 제한을 별로 두고 없어서 노후를 준비 하는 것 또는 주부 분은 재취업을 하기 때문에 많은 준비를 할 자격증 중에서 가장 편하잖아요. ​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은 20첫 9년도까지는 필수 첫 4개 이렇게 전문 학사가 있다면 취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2020년도부터는 개정 법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필수 과목이 늘고 나쁘지 않은 아키도 밑에 친정하고 실습은 첫 20시간에서 첫 60시간에 바뀌게 된 맨 금천 이야기, 오히려 대졸자들은 더 어렵기도 했습니다...​ 대졸자는 2학기 바 뒤 나쁘지 않지만 지금은 3학기 정도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한학기가 얼빠진 행을 해야 하는 것이다.​ 숨기고 사회 복지사 2급에 장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과정이 수만명에 별도 시험 없이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 그래서 쿰쵸쯔은 학점 은행제에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줄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미리 코스를 짜는 것을 통해서 준비 방법과 방식을 배우고 싶습니다.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흐흐


    >



    >


    ​​


    안녕하세요. 그래도 컴퓨터를 좀 많이 썼다고 시반은 타자 실력도 많이 늘 하더라구요. ​ 앞서고 자기 소개를 하면 저는 인천에 살고 있고 40대 초반의 나이에, 그래도 다시 일을 좀 하고 싶고, 시반은 주부를 탈출하면서 이같이 사회 복지사 자격을 취득하고 보게 되었습니다 ​ 오늘 문을 통해서 학점 은행제 로제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서 드리게 되서 다시 한번 11번 쓰고 볼테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안에요.​ 앞서고 나는 3년제를 졸업하고 회사를 마치면 20세 후반에 제 남편을 만나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그러다가 아이를 갖게 되면서 저는 주부생활을 좀 길게 하게 되었습니다.아이도 조금 멀고, 집에서 혼자 살아서 심심하고, 저도 오랜만에 일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조 썰매 타던 것이 원래는 양보호사에 앞서서 알아보았는데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자격증을 보게 된 보관 회복 지사 2급 자격증네요 좀 더 광범위에 취직하고 이 일을 취득하면 그래도 좀 좋겠다,라고 생각했죠.그리고 실제로 더 끌린 점은 따로 시험을 보지 않고도 취득할 수 있다는 스토리가 내게는 의미 없이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 아닌가 하고 소견했다.​ 그래서 나의 남편과 인터넷에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어떻게 취득을 했는지 계속 찾아보는 것에 2급은 학점 은행제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 학점 은행제는 사실 나는 도처 했던 것이 어떤 곳이니까 사회 복지사 2급 과정을 수 있는지 글 좀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이것도필수과목을보면학점인정기관을통해서이수를해야인정받을수있어요.학점은 대학에만 쓸 줄 알았는데 이렇게 학점은행제도의 학점으로 다인정을 받으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글을 읽으면서 좀 어려운 부분도 많고 정말 취득할 수 있을지, 나이가 들면 제가 진도를 잘 따라가지 못하는지 걱정도 했어요.그래서 저도 최근에 저를 도와주신 프라 당신의 명함을 통해 한번 상후를 신청해 보게 되었습니다.​​


    >


    플래너 분과의 상담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먼저 상담 이에키울 말보다면 내가 취득을 하고 싶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플래너들이 나의 최종 학력과 고교 같은 것을 고려하고 계속 설명하고 주었습니다.​ 1단은 곧 당시는 아직 개정 법이 바뀌기 전이어서 나는 필수 14과목을 이수를 하는 방향으로 2학기에 걸쳐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학점은행제는 학기마다 이수할 수 있는 학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간이 이렇게 오래걸리게 되었습니다.​ 한학기는 최대 8과목까지 2학기는 최대 6과목까지 그러다가는 식으로 이수할 수 있다 보니제가 할 때는 2학기가 소요되었습니다.​로 비상 최근은 나처럼 대졸자라도 3학기를 줘야 한다 더요 ​ 어차피 자격증을 따면 되니까 저는 2학기 과정으로 하기를 결심하고, 이 때문에 진행 방식이 노멀 힘 잘 보았어요​ 내가 실습할 때를 빼고는 13과목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참석이 없고 모두 집에서 컴퓨터만 진행을 할 수 있고 제가 부담 없이 이용하는 것이 된 것 같아요.하지만 진행이 조금 걱정되고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플래너분의 한마디를 듣고 힘이 되었습니다.진행 중에 플래너 분이 옆에서 과정이 끝날 때까지 도와주신다는 게 저한테는 큰 힘이 됐어요이왕하는일잘해보려고제일먼저시작할수있는개강반에서플래너의도움을받아서신청했습니다.이렇게 개학 날부터 수업을 진행했지만 ​에 당시엔 컴퓨터도 서툰 짓도 하고 과제도 있고 시험도 있었지만 그러면 된 부분은 풀레노히는 방법이 노멀 힘 많은 도움을 주셔서 2학기 때부터는 스스로 잘 진행을 할 수 있을 정도였읍니다.저뿐만 아니라 저처럼 나쁘지 않은 이게 있는 분들도 많이 하셨겠지만 그렇게 걱정할 정도의 과정은 아니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더라도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진행한 과정은 여기까지입니다.실습은 나쁘지 않고 그런 부분도 다 도와주기 때문에 나머지 궁금한 점은 따로 상의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


    카미 후 신청은 위의 화상을 클릭하세요!​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법. 학점 은행제 사회 복지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